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앞으로의 전략(strategy) 方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03:40
본문
Download :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앞으로의 전략 방안.ppt
레포트/경영경제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앞으로의 전략(strategy) 方案
1. SWOT analysis
2. 戰略 대안
3. 홍보 대안
4. 결 론
Internal environment Strength
어학 전문이라는 타 대학과의 差別성/소수어과의 희소성
기업 현지화에 필수적인 여러 나라의 언어와 文化 교육, 특히 베트남어, 아랍어 등 특수어를 가르치는 대학은 거의 외대가 유일하므로 외대의 중요성 더욱 증대
-일례 : 삼성전자에서 외국 文化연수원에 발칸 유럽에 대한 지역전문가 육성의뢰
=>현재 29개 외국어 전공 학과가 개설되어 있는 한국외대에게 세계의 글로벌화는 외대의 特性과 전문성을 살릴 수 있는 기회
3. 탄탄한 교육 시스템
자유 전공제 도입, 국제 학부 신설, 영어 기숙사 신설 예정.
3+1(2+2)나 2+1+1 제도
국내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전통의 통역번역 대학원
→ …(skip)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전략방안 홍보방안 등의 내용의 파워포인트 자료입니다.한국외국어대학교 ,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앞으로의 전략 방안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앞으로의 전략 방안.ppt( 51 )
한국외국어대학교
순서
한국 외국어 대학교의 SWOT분석 및 전략(strategy)方案 홍보方案 등의 내용의 파워포인트 data(자료)입니다.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