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o.kr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zxzx2 | zx.co.kr report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 zxzx2

본문 바로가기

zxzx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21:50

본문




Download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전체 응답자의 77%가 태블릿 PC 사용 이후 PC 사용 시간이 줄어들었다고 답했다.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설명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갤럭시텝 상성스마트폰 테블릿PC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갤럭시텝,상성스마트폰,테블릿PC,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3 )



순서
_SLIDE_1_
앞서가는 비지니스맨의 경쟁력Galaxy Tab
_SLIDE_2_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戰略)
CONTENTS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IMC전략(戰略)
컨셉도출
_SLIDE_3_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戰略)
새로운 PC 시대가 열리고 있다!
태블릿 PC사용자 급증

전체 태블릿PC 사용자의 43%가 데스크톱이나 랩톱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으며, 3분의 1은 TV보다 태블릿 사용 시간이 더 많다고 대답했다.
New technology brand needz!
_SLIDE_4_
선발업체 I PAD
4

- I PAD 전용 OS탑재
- 편리한 조작
- 큰 화면, 넓은 시야각
- 멀티미디어 연속 10시간재생
- APP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
현재 Tablet PC 시장의 1등 = I PAD
상황analysis
타겟analysis
컨셉도출
IMC전략(戰略)
시장조사기관 닐슨이 지난달 태블릿PC 시장 점유율을 조사…(省略)







다.
미국가전협회(CEA)에 따르면 태블릿PC 시장은 2009년 9만대에서 지난해 1300만대로 껑충 뛰었다.
그렇다면 태블릿 보유자들의 하루 平均(평균) 태블릿PC 사용 시간은 얼마나 될까 ‘2시간 이상’(38%), ‘1~2시간’(30%), ‘30분~1시간’(21%), ‘15분~30분’(7%), ‘15분 미만’(4%) 등으로 나타나 1시간 이상 사용자 비율이 68%나 달했다.
http://mtwt.mt.co.kr/topics/58460
2xxx.04.26 16:19 머니트윗

PMP, 노트북 등 기존의 Old technology에서 New one으로의 고객 욕구 증가!
태블릿 사용 후에는 PC 사용률이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응답자의 28%는 태블릿PC를 ‘제일(프라이머리)의 컴퓨터’라고 응답했다. 태블릿PC 제품 사용률은 게임콘솔과 스마트폰의 사용률을 뛰어넘는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x.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x.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