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o.kr 아모레퍼시픽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analysis 리포트 > zxzx4 | zx.co.kr report

아모레퍼시픽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analysis 리포트 > zxzx4

본문 바로가기

zxzx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아모레퍼시픽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analysis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1:45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docx





선진국에서 본토 브랜드의 자국 화장품 시advantage유율은 15%~25%를 차지하고, china은 현재 2% 수준으로, 본토 브랜드의 성장 공간이 아주 큰 편이다.
최근 china은 경기 침체가 이어지지만, 화장품시장은 20% 내외를 유지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올 해 1000억 위안대에 진입할 것으로 보임.

2) 세부 Target 시장
2, 3, 4선 도시는 화장품의 블루오션으로 큰 시장잠재력이 있다 2xxx년 전국 대형 소매기업 화장…(drop)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 레포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 마케팅사례 분석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략분석 레포트.docx( 24 )



다.
china 화장품 시장은 연mean or average(평균) 20%의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2013년 china 화장품 시장규모는 천억 위안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china 화장품 시장에서 외국 브랜드가 50%~70%를 차지하는 반면에, china 본토의 브랜드의 성장속도는 현재 외국브랜드의 성장 속도를 초과했다.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마케팅사례,아모레퍼시픽,기업경영전략,레포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아모레퍼시픽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analysis 리포트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1.gif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2.gif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3.gif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4.gif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5.gif 아모레퍼시픽%20중국진출%20마케팅사례%20분석및%20아모레퍼시픽%20기업경영전략분석%20레포트_docx_06.gif



아모레퍼시픽 China진출 마케팅事例(사례) analysis및 아모레퍼시픽 기업경영전술analysis 리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아모레퍼시픽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2. 타겟시장 선정 (china)
1) 선정 배경
2) 세부 Target 시장
a. china 23선 도시
b. china 23선 도시 여성의 화장품 소비 변화
c. 시사점

3. 시장 present condition
1) 한국 화장품 전체 china 수출 금액

4.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전략(戰略)
1) SWOT 分析
2)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a. 누리망 marketing
b. 한류를 이용한 광고
c. 가격 전략(戰略)

5. 참고자료(data)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그룹명 :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자명 : 서겨배/심상배/권영소/배동현
-기업형태 : 상장
-직원수 : 약 4000명
-주요생산품 : 화장품,생활용품 제조,판매
-매출액 : 2010년 : 2조 585억
2011년 : 2조 5,547억 (24.11% 성장)

-비전 :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털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2. 타겟시장 선정 (china) ...


아모레퍼시픽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 목차 `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2. 타겟시장 선정 (china)
1) 선정 배경
2) 세부 Target 시장
a. china 23선 도시
b. china 23선 도시 여성의 화장품 소비 변화
c. 시사점

3. 시장 present condition
1) 한국 화장품 전체 china 수출 금액

4. 아모레퍼시픽 marketing 전략(戰略)
1) SWOT 分析
2) china시장 marketing 전략(戰略)
a. 누리망 marketing
b. 한류를 이용한 광고
c. 가격 전략(戰略)

5. 참고자료(data)
1.아모레퍼시픽 기업introduce

-그룹명 :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자명 : 서겨배/심상배/권영소/배동현
-기업형태 : 상장
-직원수 : 약 4000명
-주요생산품 : 화장품,생활용품 제조,판매
-매출액 : 2xxx년 : 2조 585억
2xxx년 : 2조 5,547억 (24.11% 성장)

-비전 : 고객의 미와 건강을 위해 토털 케어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2. 타겟시장 선정 (china)
타겟 시장 : china
1) 선정 배경
2012년 china 화장품 시장규모는 963억 위안으로 Japan의 1,677억 위안, 미국의 1,439억 위안을 이어 세계 3위로 성장하게 되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x.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x.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