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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13 21: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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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고객들에게 도요타의 할부 서비스는 매력적으로 여겨졌고 이들이 구매활동을 벌임으로서 도요타의 판매량이 증가하게 된 것이다.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함으로 인해서 도요타 자동차에 대한 안전에 대한 불안감을 어느 정도 해소시켰다.

2007/1Q
3Q
2008/1Q
3Q
2009/1Q
3Q
570
675
597
602
397
413
361
-683
-195
58
189
0
200
400
600
800
-800
-600
-400
-200
영업이익(좌,십억엔)
영업이익률 (우)
2006.3 2007.3 2008 2009 2xxx 2xxx
1조8783억
2조2387억
2조2704억
-4610억
1475
2800
(예상)
단위 : 엔
①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시장 세분화
미혼여성층
20~31세
기혼 여성층
20~5…(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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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고객들은 리콜사태로 인하여 안전에 대한 문제를 심각하게 여기고 도요타의 제품을 구매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나자 이에 도요타는 자동차에 대한 무상점검을 장기간 실시함으로 안전하게 탈 수 있다는 사실을 고객들에게 설득하였고 이러한 marketing 戰略이 效果(효과)적으로 작용하여 도요타의 판매량을 증가시켰다. 고객들은 기존에 우수한 제품으로 인식되는 도요타를 구매하고 싶어 하는 마음이 있었으나 높은 가격 때문에 구매하지 못한 경우가 많았다.
설명
(단위 : 천대)
200/1Q 3Q 2008/1Q 3Q 2009/1Q 3Q
2,224
2,162
2,140
2,281
2331
2187
2064
1828
1489
1401
1729
2065
0
500
1000
1500
2000
2500
먼저 저금리 할부 서비스를 실시함으로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하였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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