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o.kr 국제화랑 RENOVATION (전후의 형태와 공간분석) > zxzx5 | zx.co.kr report

국제화랑 RENOVATION (전후의 형태와 공간분석) > zxzx5

본문 바로가기

zxzx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제화랑 RENOVATION (전후의 형태와 공간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17:30

본문




Download : 국제화랑.hwp






1. 서론, 2. 본론, 2.1. 개요, 2.2. 건축가에 대한 이론(理論)적 고찰, 2.3. 외부형태 분석 , 가. 리노베이션 전의 형태와 분석, 나. 리노베이션 후의 형태와 분석, 2.4. 내부공간 분석, 가. 리노베이션 전의 공간과 분석, 나. 리노베이션 후의 공간과 분석, 3. 결론, , , 다운로드 : 50K
국제화랑 RENOVATION (전후의 형태와 공간분석)




설명


국제화랑_hwp_01.gif 국제화랑_hwp_02.gif 국제화랑_hwp_03.gif 국제화랑_hwp_04.gif 국제화랑_hwp_05.gif 국제화랑_hwp_06.gif



Download : 국제화랑.hwp( 90 )



순서



1. 서론
2. 본론
2.1. 개요
2.2. 건축가에 대한 theory 적 고찰
2.3. 외부형태 analysis
가. 리노베이션 전의 형태와 analysis
나. 리노베이션 후의 형태와 analysis
2.4. 내부공간 analysis
가. 리노베이션 전의 공간과 analysis
나. 리노베이션 후의 공간과 analysis
3. conclusion



1991년 주택건물과 사무소건물을 합하여 하나의 화랑건축물로 리노베이션된 국제화랑은 전시물을 담기위한 건축물은 그 자체도 하나의 전시물이 되어야 하며 그러한 행위를 하는 건축가 자신도 예술가라는 건축가 배병길의 생각을 담고 있는 그의 데뷔작품이다. 그러한 alteration(변화) 를 겪게 된 주요 요인은 말할 것도 없이 상업시설을 위한 공간을 늘리기 위한 건축주의 요구였고 건축물 자체도 어떻게 보면 해체주의적이고 표현주의적인 작가의 작품이 현재는 미니멀리즘적 성향을 띠고 있는 작가에 의해…(투비컨티뉴드 )
국제화랑,리노베이션,건축가,공간분석,공학기술,레포트
레포트/공학기술


1. 서론, 2. 본론, 2.1. 개요, 2.2. 건축가에 대한 이론적 고찰, 2.3. 외부형태 분석 , 가. 리노베이션 전의 형태와 분석, 나. 리노베이션 후의 형태와 분석, 2.4. 내부공간 분석, 가. 리노베이션 전의 공간과 분석, 나. 리노베이션 후의 공간과 분석, 3. 결론, , , FileSize : 50K , 국제화랑 RENOVATION (전후의 형태와 공간분석)공학기술레포트 , 국제화랑 리노베이션 건축가 공간분석

다. 그러한 사상아래 형태들은 분절된 모습을 보이며 또한 가장 강력한 모습으로 기존의 두 건물을 자연스럽게 하나로 보이게 하는 중심부의 유리 박스가 중력에 어긋나있는 모습으로 박혀있다 어떻게 보며 건축가 자신에게 가장 의미 깊은 작품인 국제화랑은 지난 99년 4월 리노베이션과 인테리어를 전문으로 하는 작가 이종환에 의해 새로운 모습으로 alteration(변화) 되었다.
Total 6,71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zx.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zx.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