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ing 관리]노블 marketing 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6:32
본문
Download :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ppt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1.gif)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2.gif)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3.gif)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4.gif)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5.gif)
![[마케팅관리]노블%20마케팅에%20대하여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EA%B4%80%EB%A6%AC%5D%EB%85%B8%EB%B8%94%20%EB%A7%88%EC%BC%80%ED%8C%85%EC%97%90%20%EB%8C%80%ED%95%98%EC%97%AC_ppt_06.gif)
[marketing 관리]노블 marketing 에 대하여
마케팅,,노블마케팅,,귀족마케팅,,VIP마케팅,,마케팅관리,,소비자행동,경영경제,레포트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노블마케팅 귀족마케팅 VIP마케팅 마케팅관리 소비자행동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순서
목차
1. 노블마케팅
2. instance(사례)
3. VIP 고객의 특징
4. 진정한 VIP 고객을 위한 역량 3가지
5. 귀족마케팅에서 고려해야 할 점
6. discrimination화 이유
7. 問題點 & 해결measure(방안)
본문내용
1) 개 념
귀족 마케팅이란, 고소득층,
사회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주로 구입하는
제품 류를 마케팅 하는 것으로
‘Luxury Marketing 또는
High-end Marketing
2) 배 경
최근 들어 왜 이렇게 귀족마케팅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가?
상위 20%의 가진 자들(haves)의 구매력과 소비가
나머지 못 가진 자들(have-nots)보다 훨씬 매력적인
대상으로 확연히 부상했다는 점이다
3) 중 요 성
Pareto법칙
“전체 20%의 콩깍지에서 나머지 80%의 콩이 ..”
물론 80:20 법칙은 항상 성립 → X
대부분의 경우 그에 가까운 값에 근접함.
고소득층 가운데 상위 20%에서 10%, 나아가
5%에 집중하는 것이 VIP마케팅의 본질임.
NOBLE MARKETING ?
사 례
V.I.P 고객의 특 징
진정한 V.I.P마케팅 위한 역량 3가지
귀족마케팅에서 고려해야 할 점
차 별 화 이 유
문 제 점 & 해 결 방 안
1. NOBLE MARKETING ?
2) 배 경
3) 중 요 성
1) 개 념
1) 개 념
귀족 마케팅이란, 고소득층,
사회계층 중 상류층과 중상류층을
대상으로 이들이 주로 구입하는
제품 류를 마케팅 하는 것으로
‘Luxury Marketing 또는
High-end Marketing’
2) 배 경
최근 들어 왜 이렇게 귀족마케팅이 활발히 전개되고 있는가?
소득의 양극화가 심화
소비의 양극화
상위 20%의 가진 자들(haves)의 구매력과 소비가
나머지 못 가진 자들(have-nots)보다 훨씬 매력적인
대상으로 확연히 부상했다는 점이다
3) 중 요 성
20%의 인구
토지 80%차지
“전체 20%의 콩깍지에서 나머지 80%의 콩이 ..”
물론 80:20 법칙은 항상 성립 → X
대부분의 경우 그에 가까운 값에 근접함.
고소득층 가운데 상위 20%에서 10%, 나아가
5%에 집중하는 것이 VIP마케팅의 본질임.
카 드 VIP마케팅
2) 백화점 VIP마케팅
3) 금융권 VIP마케팅
대한민국 0.05%의 카드
현대 `The Black 카드‘
1.출시 : 2005년 2월
2.모집 인원수 : 9,999명 한정
(1호 정몽구 현대기아차 회장)
3.현재 회원수 : 1,800명
4.월 mean or average(평균) 사용 금액 : 1,000만원
5.카드 사용한도 및 연회비 : 월 1억원, 200만원
6.발급 대상 : 매출액 1,000억 이상 업체 CEO
…(To be continued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Download : [마케팅관리]노블 마케팅에 대하여.ppt( 88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