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23:17
본문
Download :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공급자 협상력 : 쌀 과잉공급으로 가격이 하락함에 따라 주원재료 구매가 쉬워져 위협이 낮다.
環境分析-5FORCE
기존기업
경쟁정도
신규기업
진입위협
대체품의 위협
구매자 협상력
공급자 협상력
시장 매력도
자사分析
강점
약점
위협
기회
직접 경쟁자
경쟁자分析
간접 경쟁자
경쟁자分析
소비자分析
아직까진 건강보단 맛과 편리성이죠!!
식(食)도
또 하나의 취미
가족을 위한 맛과 영양의 균형관리
찌개에 나물이 최고지
우리 집
건강 지킴이
찌개보단
웨스턴 스타일
소비자分析
needs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설정
10대에서 30대의 바쁜 현대인
marketing 4P-제품:밥알이(미니주먹밥)
-작은 크기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쉽게 먹을 수 있게, 다양한 맛을 한번에,
-인스턴트 제품보다 건강한 이미지
바쁜 현대인들의 기호에 맞도록
간편하고 깔끔한 이미지 강조
귀엽고 깔끔한 캐릭터로 상품화
marketing 4P-가격
가격에 따른 품질의 이미지 고려
예상 판매가격
1개 400원일 때 시장 조사 결과가 좋지 않아 단…(To be continued )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example(사례) ,swot,stp,4p
다.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마케팅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15 )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밥알이, 그는 누구인가?
목차
環境分析
자사 分析
소비자 分析
시장세분화&표적시장 설정
marketing 4P
주제선정동기
環境分析-5FORCE
PC방, 찜질방 등 개척 가능성이 큰 시장도 있다
기존 기업간의 경쟁정도
기존 패스트푸드시장의 과도한 경쟁으로 리스크가 높지만,
環境分析-5FORCE
신규기업의 진입위험
기술난이도가 낮아 다른 기업에서 유사상품이 나올 가능성이 높지만, 낮은 가격설정으로 집입장벽을 높일 수 있다
기존 삼각김밥의 경우,
여러 업체들에서 같은 상품을 쏟아 내고 있다
環境分析-5FORCE
대체품의 위협김밥류를 제외하고도 아주 다양한 식사대용 식품들이 존재하지만 밥알이는 웰빙제품으로 대체품의 위협이 낮다.
環境分析-5FORCE
구매자 협상력 : 짧은 유통기한으로 인해 재고처리의 어려움때문에 상품진열을 기피할 수 있어 구매자 위협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