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3:48
본문
Download : 남성 화장품.pptx
남성 화장품 시장 성장
_SLIDE_6_
남성 화장품 경쟁 상황
아직 남성 화장품 하면 떠오르는 확고한 브랜드는 없음
다양한 브랜드
_SLIDE_7_
인식의 변화
새로운
culture현상
웰빙
제품의
변화
높은 누리망
활용도
Men be blooming!
외모 가꾸기에 대한 20~30대의 인식변화에 따른 시장 성장 가능성
새로운 구매패턴에 대한 진출 가능성
왜 남성 화장품인가?
시장의 성장
시장 성장 가능성
_SLIDE_8_
외면하는 구매자, 피 튀기는 경쟁사
_SLIDE_9_
남성소비자
자신의 피부타입을 잘 모르고 사용
여성 화장품을 사용하는 남성 고객들
피부타입 여성화장품 사용
관심 없는 구매자
_SLIDE_10_
Competitor
여성제품 사용 계기
여성 화장품 사용 계기
_SLIDE_11_
많은 경쟁사
기능 위주 소구
이미지 위주 소구
고가
저가
에쏘르 화이트
오딧세이
未來파
이자녹스 옴므
보닌 더 스타일
라네즈 옴므
보닌 Rx
페라루크
Positioning
이니스프리
더페이스샵
- 1만 -5천 0 +5천 +1만
mean or average(평균) 가 1만 5천원
다양한 경쟁사
_SLIDE_12_
Competitor
경쟁사 analysis
강력한 1.2위
_SLIDE_13_
Competitor
경쟁사 제품 analysis
회사
브랜드
합께
스킨
로션
폼류
ESS.
선
커버
팩
기타
가격
…(To be continued )
남성 화장품
레포트/기타
남성 화장품 , 남성 화장품기타레포트 , 남성 화장품
남성 화장품
Download : 남성 화장품.pptx( 15 )
다.






순서
설명
남성,화장품,기타,레포트
_SLIDE_1_
_SLIDE_2_
_SLIDE_3_
_SLIDE_4_
거울 보는 남성
훈남&동안은 가꾸기 나름!
외모가꾸기 열풍
_SLIDE_5_
남성 화장품 시장 present condition
엄청난 성장률, 갈 길은 정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