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分析,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9 13:06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pptx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分析,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순서
Download :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pptx( 32 )






설명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分析,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분석,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결혼정보업체 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결혼정보업체 듀오 기업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결혼정보업체,듀오,기업,결혼정보업체,듀오,마케팅,결혼정보업체,듀오,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결혼정보업체 듀오
marketing analysis과 문제점(問題點) 및 개선방향
_SLIDE_2_
목차
1
듀오
기업 intro /시장analysis
2
듀오 SWOTanalysis
듀오
4P analysis
4
듀오
STPanalysis
3
_SLIDE_3_
1ST 듀오 기업 intro
듀오정보주식회사
1995년 2월 創業(창업)
2002년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스타트
2003년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
.
2010년 성혼회원 2만명 돌파
기업이념
1.기본에 충실하다
2.고객만족이 최우선
3.올바른 결혼文化(culture) 선도
_SLIDE_4_
1ST 듀오 시장 analysis
결혼정보업체란
정보화 사회에 따라 결혼목적으로 남녀를 회원으로 모집,
최적의 배우자상을 찾아서 일정 횟수 동안 만남기회를 제공해
_SLIDE_1_
결혼정보업체 듀오
marketing analysis과 문제점(問題點) 및 개선방향
_SLIDE_2_
목차
1
듀오
기업 intro /시장analysis
2
듀오 SWOTanalysis
듀오
4P analysis
4
듀오
STPanalysis
3
_SLIDE_3_
1ST 듀오 기업 intro
듀오정보주식회사
1995년 2월 創業(창업)
2002년 웨딩컨설팅
듀오웨드 서비스 스타트
2003년 프로필 매칭 시스템 도입
.
.
2xxx년 성혼회원 2만명 돌파
기업이념
1…(투비컨티뉴드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