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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17차 마케팅事例(사례)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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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0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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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양유업17차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17차 마케팅 남양유업 옥수수수염차
각목差別(차별) 로 the gist내용을 간단히정리(整理) 해놓았습니다.

- 트랜드
건강중시 풍토 중심으로 건강차에 대한 관심 증대되었다.

- 4C

경쟁사(Competitor)
고객(Consumer)
2005년 녹차음료 시advantage유율 동원 35%, 롯데칠성 21%, 동아오츠카 15%, 해태음료 11%, 남양유업 9%

-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
- 새로운 맛에 대한 욕구
- 여성의 影響(영향)력 증대

자사(Company)
채널(Channel)
- 남양유업은 1970년대 분유회사로 처음
- 조제 분유 시장 1위 업체
- 신 유통업체의 지속적인 점포 확대
- 우유 및 제약업체의 음료 시장 진출 확대



3. 경영성과

4. SWOT analysis(분석)

강점(Srength)
약점(Weakness)
- 한약재로 호기심 유발
- 0kcal
- 일반녹차와 다른 成分
- 부드러운 맛
- 건강영양소
- 일반적인 디자인
- 한 시장에…(생략(省略))





남양17차 마케팅분석자료입니다.
- 기존의 건강차 음료에서 혼합차를 최초로 도입한 제품이다.

- 시장내부경쟁
동원 보성녹차의 강세지속으로 새로운 혼합차 시장 진입되었다.
다.순서

남양유업17차 마케팅事例(사례)analysis

1. 선정동기

- 꾸준히 웰빙음료로 각광 받는 음료이다.파워포인트 발표시 활용하면 많은도움될겁니다.각목차별로 핵심내용을 간단히정리해놓았습니다.

2. 환경analysis(분석)

- 거시적환경
음료시장의 성장한계성으로 동종업체간의 경쟁률 심화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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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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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워포인트 발표시 활용하면 많은도움될겁니다.
- 2006년 기준 차 음료 시장에서 경이적인 성장률을 보였다.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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