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x.co.kr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zxzx7 | zx.co.kr report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zxzx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zxzx7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00:05

본문




Download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ppt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 광고기획서 TGI 마케팅광고기획서

레포트/경영경제

AD Strategy For
Thank Goodness It’s Friday !1992년 ‘패밀리 레스토랑’이란 새로운 외식 문화 최초로 도입맛이 즐거운 곳! 고객 환희를 창출하는 캐주얼 다이닝”
In here, It’s always Friday !
고품질의 음식과 음료 제공
즐거움과 독특한 분위기 연출
고객 중심의 고 품격 서비스 제공
우수한 인재개발
4가지 실천方案
상황 analysis(분석)

시장 analysis(분석)

경쟁자 analysis(분석)

소비자 analysis(분석)

1. 시장 analysis(분석)
매출액결산 (2005년 추정치)
연도별 누적 점포수
‘아웃백’은 점포 수에서
한 수 위에 있다
■ ‘아웃백’은 2004년 전년대비
73.9%의 급성장으로
2,3위와의 격차를 넓혀가고 있다
■ T.G.I.F의 뒤를 ‘베니건스’가
바짝 쫓아오고 있다
2006년 외식업계의 계획과 展望
공격적인 점포 출점
고객 트랜드에 맞춘 메뉴개발
해외 진출 모색
푸드 퀄리티 제고 등 내실 다지기
T.G.I.F / 아웃백
베니건스 / 마르쉐
2. 경쟁자 analysis(분석)
현재 외식업계 매출액
2위인 T.G.I.F. 의
경쟁상대는?
?
2. 경쟁자 analysis(분석)
베니건스 = 노홍철 결과 ?
젊고 대중적인 이미지로 인기 급 상승 중
한번에 각인될 만큼 주목도가 높은 ‘특이한 캐릭터’의 광고 모델로
강하게 어필, 소비자에게 높은 ‘광고 인지도’를 보이고 있다
광고 인지도가 ‘제품 인지도’를 끌어올리는 긍정적인 결과 를 가져왔다
TV 광고 에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노홍철 !
이전의 고급스럽고 어려웠던 이미지 >>> 활발하고 경쾌하게 변신 성공
Radio 젊은 감각이 묻어나는 CM송
힙합 분위기로 청취자들을 사로잡는다
Magazine 노홍철 특유의 제스처로 주목 끌기
Internet 라디오 + 잡지? Pop-up 처리로 강력한 광고 결과
2. 경쟁자 analysis(분석)
아웃백 = 지속적인 …(To be continued )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1.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2.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3.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4.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5.gif [광고기획서]TGI%20마케팅광고기획서_ppt_06.gif




설명


다.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Download :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ppt( 26 )



광고기획서,TGI,마케팅광고기획서,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광고기획서]TGI 마케팅광고기획서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전체 6,74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zx.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